HOME |  로그인 |  회원가입 |  CONTACT US

학술자료

Home > 학술자료 > 서비스 경영학회지

서비스경영학회지

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876 [21권1호] 지각된 조직·개인역량이 업무수행, 환자경험만족,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H의료기관을 중심으로 관리자 2020-04-20 34
875 [21권1호] 회복공정성과 사회적 책임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0-04-11 23
874 [21권1호] 단독제시 모드에서 자아해석에 따른 사소한 속성이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관리자 2020-04-11 11
873 [21권1호] The Role of Supplier Development Program and .... 관리자 2020-04-11 12
872 [21권1호] 서비스회복 상황에서 가치공동창출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관리자 2020-04-11 19
871 [21권1호] 정교화가능성모델을 적용한 컨벤션 의제 선택에 관한연구 관리자 2020-04-11 13
870 [21권1호] 직장 내 무례경험에 대한 태도와 행동 간 반응 차이 연구 행동반응의 비선형성과 집단매력도의 조절효과 관리자 2020-04-11 11
869 [21권1호] The Effect of a Companion’s Role-Play Quality .... 관리자 2020-04-11 11
868 [20권5호]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,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신뢰전이를 관리자 2020-04-11 12
867 [20권5호] 서비스직 종사자들의 감정노동과 서비스지향 OCB의 관계_직무소진의 매개효과 및 조직지원인식의 조절효과 관리자 2020-04-11 9
866 [20권5호] NCS기반 교육이 실제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리자 2020-04-11 7
865 [20권5호] 3D Printing 기술 기반의 제조서비스화 전략에 대한 연구 관리자 2020-04-11 8
  [1] [2] [3] [4] [5] [6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