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 |  로그인 |  회원가입 |  CONTACT US

학술자료

Home > 학술자료 > 서비스 경영학회지

서비스경영학회지

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912 [21권3호] OTT 사업자의 성공요인 분석 영상 중심 미디어 기업과 IP중심의 미디어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관리자 2020-09-29 1
911 [21권3호] 자동차 보험에서 비대면 채널로의 전환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0-09-29 2
910 [21권3호] 기술 혁신 평가에 있어 브랜드 젠더의 역할 관리자 2020-09-29 2
909 [21권3호] 구독경제와 미술작품의 서비스화 관리자 2020-09-29 2
908 [21권3호]] 리더의 관리자 코칭행동이 구성원의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회복탄력성과 직무재창조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 관리자 2020-09-29 1
907 [21권3호] 항공객실서비스품질(CSQ) 차원의 우선순위와 상대적중요도에 관한 연구 관리자 2020-09-29 3
906 [21권3호] 만족-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관리자 2020-09-29 2
905 [21권3호] 퇴직연금 정책추진을 위한 이해관계자별 관심요소 순위에 관한 연구 관리자 2020-09-29 3
904 [21권3호] 서비스종사자의 이미지메이킹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0-09-29 2
903 [21권3호]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지가치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(TAM)을 적용하 관리자 2020-09-29 1
902 [21권3호] 개인-환경(조직, 직무, 상사)적합성이 경력몰입 및 경력변경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0-09-29 1
901 [21권3호] 선물증여 상황에 따른 선호도의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관리자 2020-09-29 1
  [1] [2] [3] [4] [5] [6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