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65 |
[2010 춘계] 중앙행정기관의 블로그 활용 사례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25 |
300 |
164 |
[2010 춘계]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25 |
325 |
163 |
[2010 춘계] 공공스포츠센터 CRM성과에 미치는 영향 요인 분석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25 |
324 |
162 |
[2009년 추계] 콜센터 상담사의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2.02 |
330 |
161 |
[2009년 추계] 와인 바에서의 상황별 와인선택속성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2.02 |
331 |
160 |
[2009년 추계] 직무만족이 직원의 업무 수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2.02 |
303 |
159 |
[2009년 추계] 공공부문의 서비스효율성 측정 및 지수 개발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2.02 |
359 |
158 |
[2009년 추계] 서비스 회복 기대 불일치가 회복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2.02 |
343 |
157 |
[2009년 추계] 서비스 생산성에 대한 개념 및 측정에 대한 고찰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2.02 |
324 |
156 |
[2009년 추계] 전자정부 서비스 채택의 영향요인에 관한 비교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2.02 |
306 |
155 |
[2009년 추계]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2.02 |
327 |
154 |
[2009년 추계] Quality adjusted Output DEA모델에 의한 항공사 효율성 평가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2.02 |
333 |
153 |
[2009년 추계] 전문서비스제공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2.02 |
307 |
152 |
[2009년 추계] 서비스 생산과정에서의 고객참여가 고객만족 및 결과변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2.02 |
321 |
151 |
[2009년 춘계] 호텔종사원의 직무특성이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6.16 |
339 |